컨텐츠 바로가기


상품분류메뉴

  • PC 게임타이틀
  • PC 주변기기
  • PS4 본체 / 주변기기
  • PS4 게임타이틀
  • PS3 게임타이틀
  • PSVITA 본체 / 주변기기
  • PSVITA 게임타이틀
  • XBOXONE/360 주변기기
  • XBOXONE/360 게임타이틀
  • 닌텐도 주변기기
  • 닌텐도 게임타이틀
  • 기타

전체 게시판

  • 공지사항
  • 상품 사용후기
  • 상품 Q&A
  • 자료실

고객 상담 안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올더게이트 카드결제 안내] 상점 월 승인한도 초과
작성자 돌핀소프트 (ip:)
  • 작성일 2017-10-23 17:02: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442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돌핀소프트 입니다.




현재 올더게이트 카드결제가 "상점 월 승인한도 초과" 로 인하여 카드결제가 정상으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사고방지를 위한 "보증보험" 이라는것을 필수로 가입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보증보험 = 쇼핑몰 운영자가 카드결제 또는 입금을 받고 연락도 되지 않고 물품을 보내지 아니하였을때

소비자가 보상을 받을수 있게 하기 위한 제도..   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보증보험 가입시 월 카드승인한도 라는것이 존재하며 해당 카드 승인한도에 따라 연간 납입해야하는

보증보험의 금액또한 달라지게 됩니다.



보증보험 가입 후 올더게이트(구매안전서비스)측에 해당내역을 전달하게 되면

보증보험 가입시 계약된 금액에 따른 카드승인한도가 카드결제서비스에 반영되게 됩니다.




예상하였던 수치보다 훨씬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게 되면서 보증보험사와 계약된 월 카드한도 금액이 초과하게 되었습니다.

주말부터 카드결제에 문제가 발생하였고 이를 인지하고 있었으나 주말은 보증보험 및 올더게이트 고객센터측과 연결이 가능하지 않아

금일 오후쯤 보증보험 및 올더게이트 측과 연결되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문의결과 계약기간은 10월31일 까지이며 카드 승인한도를 추가로 증액시 재계약을 해야되는 상황입니다.

(보증보험은 연단위로만 계약이 가능합니다.)



재계약에 대해서 검토하여 보았으나

10월 31일에 폐업처리되는 사정으로 인하여 재계약은 조금 어려울것으로 보입니다.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무통장 입금 / 에스크로실시간 / 에스크로 가상계좌 를 이용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